THE 타임핀 DIARIES

The 타임핀 Diaries

The 타임핀 Diaries

Blog Article



방영하면서 오늘날의 어탐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..! 영상을 보면 어탐 기존의 느낌은 그대로인데

그리고는 집에서 깽판 치다가 피의 악마 '키오스'를 소환하고야 말았다. 덕분에 제이크가 잡혀가고 아브라카대니얼은 아이스킹과 함께 튀었다. 자신이 저지른 일을 반성하기는 커녕, 외면하고 무책임하게 튀는 게 아주 가관이다.

뿌리검 다음으로 핀이 사용하게 되는 검은 아까 이야기 드렸던 것 처럼 악마의 피검 인데요 이 악마의 피검은 핀과 제이크의 아버지인 조슈아가 악마를 때려잡고 얻게 되는 검인데 이름 그대로 악마의 피로 만들어 진 검입니다.  

아이스 킹의 펭귄이 아닌 공룡소년으로 원시시대로 추정되는 때에 에버그린을 따라하며 반려동물 니나와 놀고 있는 것으로 첫 등장했다.

그런데 거기서 제이크는 스스로를 쓰러뜨리기 위해 올라오라는 키 오스의 제안의 이상함을 눈치채고 키 오스의 바람과는 반대로 안 올라가고 버틴다. 그래서 자신의 피를 노리고 습격했지만 도리어 당한 또 다른 마법 개인 사만다를 제이크의 구덩이에 던져서 싸움을 붙였다. 나중에 제이크를 구하기 위해 무지개콘과 핀이 등장했고, 핀이 키 오스와 싸우다가 키 오스는 핀의 검을 다시 흡수하는데 사실 그 검은 신부(쉘비)에게 축복을 받은 성스러운 포도주스를 얼려 만든 검이어서 폭사했다.

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우리집 아이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.

보다못한 핀과 제이크가 둘을 잠시 떼어놓았지만 서로를 너무 그리워하는 모습에 감동하여 다시 만나게 해준다.

그런데 마지막 화에서는 비중이 거의 없이 나오고 특히 출현하는 동안 대사 한 줄도 없었다. 해당 피날레 에피 마지막 부분에 조용히 명상하는 모습으로 나오는 것으로 끝난다.

처음에는 마치 레몬그랩 닮은 비호감형 얼굴이지만, 어째선지 에피소드 연속 중 얼굴이 점차 잘생기고 귀여워진다. 특히, 아이스 킹 버전은 은근히 훈남이라 팬픽이 제법 존재한다.

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타임핀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/어벤타/어탐/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/핀 노래/핀/제이크/

어드벤쳐타임에서 처음으로 핀이 사용한 무기는 황금 배틀소드로 스칼렛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검이기도 합니다. 그냥 보더라도 투박해보이고 낡고 이가 빠진 모습이 그렇게 큰 인상을 주지 못하는 검 이기도 한데요.

우 최고의 명의(名醫), 거의 모든 병원을 돌며 의사 일을 한다. 핀의 주치의다. '프린세스'는 성일 뿐이며 공주가 아니라고 스스로 밝힌다. 하지만 외모나 복장 등 여러 요인 때문에 공주라고 오해받기 십상이다.

[어드벤쳐타임] 어드벤쳐타임 핀 무기 리스트 (스칼렛, 뿌리검, 악마의 피검, 풀의 검, 핀 소드)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